허벌라이프
반응형

제가 정말 사랑하는 영양제! 리얼 후기 시작합니다

꽁꽁이에요. 오늘은 제가 7년째 제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비타민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나 비타민은 꼭 하나씩 챙겨드시는 것 같은데요. 제가 만약에 딱 한 개의 영양제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면 저는 단 일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 아이를 먹으라고 할 건데요. 효과 보신 분들은 극찬한다는 나이트웍스 그 후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하신 분과 공동 개발한 제품은 친필 사인이 있답니다

일단 보시면 루이스이그나로와 허벌라이프가 공동으로 연구했다는 문구가 보이시죠? 그럼 도대체 루이스이그나로 박사님인 누구이신지 상당히 궁금해 지실 것 같은데요. 사실 저도 비타민을 본격적으로 챙겨 먹기 전까지는 엘아르기닌이 그렇게 중요한지 잘 알지를 못했답니다. 역시 사람은 많이 알아야 한다는 사실! 1997년에 우리 혈관에 산화질소라는 물질을 발견해서 노벨 생리의학상을 받으셨어요

 

영양소만 보아도 건강을 위해 만들었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산화질소가 우리 혈관에서 하는 역할이 정말 엄청난데요. 혈관을 말랑말랑하게 하면서 혈액순환을 좋게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이때 필요한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 C와 E 그리고 엽산이라고 하네요. 인위적으로 늘리는 게 아니라 몸속에 정말 좋은 영양소를 넣어야지만 혈관도 건강해진다는 얘기네요. 제가 마시는 영양제는 총 열량 50kcal 미만이고요! 일단 수박씨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하게 맛이 있어요.

 

나이트웍스 정품 확인하는 방법은 바로바로 바코드랍니다!

특히 엘아르기닌이 있어야 산화질소가 생성이 잘 된다고 하는데요. 이 원리를 발견한 과학자가 직접 허벌라이프와 함께 공동 개발한 유일한 정품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왕 먹는 거 정품과 효과 좋은 것으로 골라 먹습니다. 항산화 작용에도 효과적이라고 쓰여있는 꽁코치 추천 나이트웍스! 압도적으로 성분이 우수하네요! 특히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바코드 확인은 필수입니다. 보통 정품이 아니면 바코드가 훼손되어 있다고 하네요.

 
 
 
 

밤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나이트웍스라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은 나이트웍스는 하루에 자기 전에 2스푼 정도 섭취하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엘아르기닌이 근육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운동 전에도 섭취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산화질소가 밤에 가장 생성이 안된다고 해서 밤에 섭취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데요. 나이트웍스인 이유가 다 있었군요!

 
 

확실히 성분이 천연이라서 개봉 후에는 빨리 드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1통 15일 섭취 분량입니다

일단 제가 직접 돈을 주고 산 내 돈 내산 아르기닌 오픈식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루 형태는 밀봉이 관건인데요. 실제로 꼼꼼하게 밀봉이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신기한 게 다른 영양제와 달리 개봉 후 시간이 좀 되면 색이 변하는데요. 아무래도 성분이 워낙 좋고 천연 원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개봉 후에는 빨리 먹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상당히 보존 기간이 길고 변하지도 않던데 저는 요즘 오히려 썩거나 부패되는 제품이 더 믿을만하더라고요.

개봉하면 이렇게 뽀얀 가루가 등장하는데요. 안에 스푼이 오늘은 보이네요. 가끔씩 보면 스푼이 없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젓가락으로 잘 휘저으면 찾아집니다. 이 스푼을 활용해 물 150ml에 두 스푼을 넣어서 휘휘 저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스푼은 작지만 영양소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서 저는 효과로 봤을 때는 단연코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습한 곳에는 보관하시면 안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뽀얀 가루에 수박추출물 L-아르기닌 그리고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사실. 수분에 약하기 때문에 일단 드실 때 가급적이면 수분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수분이 조금 닿거나 습한 곳에 있으면 가루가 좀 들러붙는 그런 현상이 생기더라고요.

 

믈 150ml 정도에 타서 드시면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대체 당분이라 칼로리도 낮아요

일단 물 200ml정도에 타서 드시면 약간 싱거운 정도? 저는 그래서 약 150ml 정도에 타서 먹는데요. 그래야 조금 더 달달하고 찐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달달하긴 하지만 칼로리가 50kcal 밖에 안되는 이유는 바로 대체 당분을 사용해서 그런데요. 허벌라이프 전 제품은 대체당을 활용해서 맛있고 건강하게 그리고 섭취하기 좋게 만든다고 하네요.

 

섞을 때 약간 잘 안 섞인다는 느낌이 있는데 그럴 때는 약간 5분 정도 두면 됩니다

가끔 잘 안 섞이는 것 같으면 믹서기에 갈아서 드시거나 아니면 쉐이커에 흔들어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휘휘 저어서 한 5분 정도 두면 잘 녹기 때문에 귀차니즘 스타일대로 그냥 먹습니다 ㅋ

 

저는 주로 운동 전에 먹고 에너지를 내는 편인데요. 먹을 때와 안 먹을 때 에너지가 정말 다르답니다

하루에 한 번 자기 전에 섭취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운동 가기 전에 한번 섭취하고 자기 전에 한 번 더 먹을 때도 있어요. 본인 생활습관에 따라서 원하는 목표에 따라서 먹으면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저는 특히 운동 전에 나이트웍스를 먹었을 때와 먹지 않았을 때 에너지가 완전히 다름이 느껴지더라고요.

 

엘아르기닌을 먹으면 생기는 산화질소를 발견하고 노벨 생리의학상을 받은 과학자가 만든 제품이니 믿을만하겠죠

산화질소라는 물질을 발견한 과학자가 공동 개발한 비타민이기 때문에 그 효과는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건강을 위해서 꾸준하게 챙겨드실 혈관 건강을 위한 영양제를 찾고 계신다면 허벌라이프와 루이스이그나로 박사님께서 공동 개발하고 출시한지 20년 넘게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나이트웍스 어떠세요?

 

효과 좋은 엘아르기닌 영양제 찾고 계신다면 나이트웍스를 강추합니다.

제품 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