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반응형

홍삼!! 우리나라산이 정말 좋다고 해요

꽁꽁이에요.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홍삼을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홍삼은 우리나라에서 재배한 홍삼이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사실 이런 정보는 허벌라이프 코치를 하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그전에는 그냥 홍삼하면 특정 브랜드만 생각했었는데 역시 사람은 아는 만큼 보인다고 특히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 정말로 만드는 회사가 얼마나 건강에 대해 생각하는지를 먼저 파약해야 할 것 같아요. 일단 하루 홍삼 한 뿌리 효과가 있다느 홍삼 진센! 특히 제가 보약처럼 몸이 조금 허해지거나 혹은 겨울철을 잘 이겨내야 할 때 한 번씩 먹는 아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피로감을 느끼시거나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에게 강추합니다! 전 기억력 개선을 위해 먹어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진센은 약 480정으로 되고 있고 총중량은 96그램이에요. 하루 홍삼 한 뿌리라고 적혀있는 상자가 인상적이네요. 와우~~ 한번 먹을 때 칼로리라 5kcal 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을 보고 사실 많이 놀랐는데요. 왜냐면 대부분 시중에서 판매되는 홍삼은 칼로리가 꽤나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은 대부분 홍삼의 쓴맛을 잡기 위해서 꿀이라든지 당분을 많이 넣는다고 하는데 제가 즐겨먹는 이이 아이는 영양제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삼키면 되기에 별다른 당분 가공을 하지 않았네요! 사실 건강해지자고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건데 당분이 높거나 칼로리가 높으면 그건 또 이상할 것 같아요.

 

다이어트하고 에너지 유지를 위해 즐겨먹는 제품입니다

허벌라이프 전 제품을 먹으면서 한 달에 7gk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그러고 나서 현재 유지까지 하고 있는 제 다이어트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현재는 유지어터로 잘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유지할 때 머니머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에너지와 활력 그리고 영양소 균형인 것 같아요! 저의 활력을 지켜나가게 도와준 홍삼 진센에 대해 더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세계 1등 허벌라이프 출산 후 다이어트 7KG 감량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시기가 되었지요? 요즘 명절이 지나고 나니 또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

blog.naver.com

 

특별히 약을 드시는 분이라면 꼭 의사와 상담 후 드시기 바랄게요

일단 섭취할 때 당뇨치료제 혹은 혈액 항응고제를 복용하고 계신 분은 꼭 의사와 상의하고 드시기 바랄게요. 암만 좋은 식품이라도 약을 드시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해야겠죠? 저희 집식구 중에는 이러한 질병을 갖고 계신 분이 없기에 일단은 7년 동안 몸보신할 때 즐겨먹고 있어요. 유통기한은 보통 1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지 약 한 달이 지났으니 말이죠. 그리고 수분과 열에 의해 품질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직사광선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제가 자주 먹는 영양제 통에 보관해요.

 

동그란 통안에 들어가 있는 진짜 내용물!! 휴대성도 간편하고 선물하기도 너무 좋죠?

이렇게 각진 상자에 들어있는 홍삼 진센을 열면 동그란 통이 나오거든요. 제가 그간 타사 브랜드를 많이 먹어보았지만 사실 가장 먹기가 힘든 부분이 바로 휴대성이었어요. 포로 되어 있지 않는 이상 갖고 다니기 불편했었거든요. 그런데 요거는 통도 크지도 않고 그냥 운전하다가 한 알씩 씹어먹어도 될 정도로 정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사실!

 
 
 
 

습기가 들어가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짜잔! 뚜껑을 열어서 일단 내부에 있는 내용물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영양제 먹기를 꺼려 하시는 분들 대부분은 영양제 자체가 너무 커서 목 넘김이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꼭 약을 먹는 기분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그래서 영양제보다는 물로 된 형태를 좋아하시는데요. 이 아이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알맹이가 작은 편입니다. 그리고 포장도 꼼꼼하게 제습제까지 들어가 있어서 개봉 전까지는 보관도 꽤 쉬운 편이랍니다.

 

앙증맞은 알맹이 보이시나요? 목 넘김도 좋고 결론적으로 하루 한 뿌리라니!

일단 비주얼로 보시기에 알맹이가 앙증맞죠? 사용법에 보면 하루 8개씩 아침저녁으로 섭취하면 홍삼 한 뿌리 먹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아침에만 먹어도 홍삼 반 뿌리 먹은 효과가 되는 거네요~ 대박사건! 그리고 왜 허벌라이프 홍삼 진센이 정말 효과가 좋은지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홍삼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저만 그랬을까요? ㅋ 전 사실 홍삼이 빨간 인삼인 줄 알았네요

전 사실 홍삼이 빨간 인삼인 줄 알았어요. 그 정도로 정말 건강을 챙기기보다는 술과 커피를 챙겼던 사람입니다. ㅋㅋ 근데 홍삼이 인삼을 쪘다 말렸다 해서 만들어진다는 사살은 다이어트 코치를 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자 그렇다면 인삼을 쪘다 말렸다 해서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기본적으로 흡수율 자체가 많이 떨어집니다.

 

팽화공법 사용으로 진세노이드의 흡수율을 높인 과학적인 제품이에요

수분이 풍부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홍삼 자체의 진세노이드(사포닌) 성분은 높을지 몰라도 이것을 몸속으로 흡수시키려면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나온 것이 바로 팽화 공법인데요. 흡수가 잘 되도록 뻥튀기처럼 부풀려놓은 거죠. 그래서 그냥 원액으로 마실 때보다 이 공법을 사용한 홍삼이 체내 흡수가 잘된다고 하네요.

 
이제부터 홍삼은 진짜 센놈!! 허벌라이프 진센으로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사실 진세노이드 흡수율로만 따지자면 전 세계에서 이만한 아이가 또 있을까 싶네요!게다가 정말 착한 칼로리까지 최고입니다.

 

 

제품 문의 (전화 또는 문자)

010-2434-10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