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반응형

다이어트할 때 꼭 드셔야 한다면 전 바로 이거!

꽁꽁이에요.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고 급찐급빼 할 때 정말 효과를 많이 보았던 프롤레사 듀오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합니다. 사실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나오고 있지만 마치 약과 같은 느낌이 들어서 드시기를 꺼려 하셨다면 제가 먹고 있는 이 제품이 여러분에게 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실제로 많이 고민하고 걱정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도 사실 제일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했을 때 가장 고민되었던 부분이 허벌라이프 부작용에 대한 부분이었어요. 왜냐하면 제 머릿속에는 밥과 반찬이 진정한 식사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저한테 이 제품을 먹어보라고 권유한 코치님의 말보다는 주변의 고객들의 체험담이 저한테는 더 와닿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저기 저도 찾아보기도 했어요.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 모습을 보고 저의 생각이 정말 바뀌었어요

저는 뭔가 다이어트 보조제에 의존하기보다는 집에서 먹는 음식을 개선하고 운동을 하면 좋아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좀처럼 뱃살은 빠지지 않고 다크서클은 더욱 길어지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옆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기보다는 뭔가 찜통 같은데 앉아서 계속 물만 먹는 것 같은데 건강하게 빠지는 모습을 보고 제가 또 제 생각을 바꾸게 되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다? 아침식사 대신이다? 이런 말들이 들리더라고요

 
 
 
허벌라이프 제품 프롤레사 듀오 부작용 없을까?

그리고 제 귀에 가장 먼저 들렸던 단어는 화장실을 잘 간다.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 가족들이 함께 식사로 먹는다. 아침 안 해도 된다. 몸이 개운하다. 피곤함이 덜하다. 등등 건강이 점점 개선되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여기저기 검색을 하면서 제 스스로에게 납득이 될 때 이 먹어본 것 같아요. 그리고 내심 먹으면서 제품 결과에 대한 의심을 꽤나 많이 했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의 건강 상태가 먼저 좋아지고 난 후 저와 우리 가족들의 건강이 차츰 바뀌는 것을 보고 이 경험담을 토대로 현재 사업을 할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7년째 제품을 잘 먹고 있는데요.

 

실제로 대부분의 배고픔은 뇌에서 느껴질 확률이 높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이 궁금해서 들어왔을 프롤레사 듀오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홍화씨유 추출물이 하는 역할에 대해서 허벌라이프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요. 대부분의 배고픔이나 공복감은 실제로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기보다는 뇌에서 자극을 느끼는 경우가 훨씬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뇌에서 배고픔을 느끼는 부분에 신호를 전달해 주면 포만감 때문에 배고픔을 덜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영양성분만 보셔도 우리 몸에서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겠죠?

그런 역할을 해 주는 것이 바로 프롤레사 듀오인데요. 그럼 일단 듀오 영양성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요즘 고지저탄 다이어트를 엄청 많이 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 표면적으로 봤을 때 탄수화물과 순수 당분이 진심 적습니다. 그리고 지방 함량은 꽤 높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공액리놀렌산이라는 성분의 주원료가 홍화씨유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비교적 칼로리는 낮은 편입니다.

쉐이크에 한 스푼을 추가해서 드시면 약 65kcal 정도 되기 때문에 밥 4분의 1공기 정도 수준이죠. 단순하게 포만감을 제공해 주는 것에서 이 제품의 효과가 끝이라면 아무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탄수화물 1%

당류 1그램

단백질 1그램 미만

지방 6그램

포화지방 1.5그램

불포화지방 1.5그램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15mg

CLA(공액리놀렌산) 2.5g

그렇다면 허벌라이프 사업자 뿐만 아니라 고객들도 열광하면서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물론 특허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마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특허받은 제품은 유일무이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타 회사의 제품과 굳이 비교를 하자면 가루 타입이고 흡수가 잘 된다는 점입니다. 일단 홍화씨유 즉 기름이 원료인데 이렇게 가루 타입으로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일단은 과학기술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기름을 가루로 만들 수 있는 그런 특허기술력~~ 아무나 흉내 낼 수 없겠죠?

그렇다면 홍화씨유가 우리 몸에서 어떠한 역할을 하길래 프롤레사 듀오에 들어가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홍화씨유가 하는 역할이 다양하기는 한데요. 일단 라벨에 보면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제지방은 증가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제지방이란 우리 몸의 체중에서 체지방을 뺀 나머지라고 보면 되겠죠. 인바디에서 주로 골격근이라고 나오기도 하는데요. 뼈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는 홍화씨유 추출물 덕분에 제지방이 올라가는 효과가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매일 홍화씨유를 섭취하면 염증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체지방이 감소하며 근육의 성장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또한 홍화씨 오일을 사용하여 두피와 손발톱을 마사지 하여 건강한 모발과 손톱을 만들 수 있고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마타이레시놀, 유기 백금 등이 풍부하게 포함이 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부서진 뼈가 빨리 붙도록 하는데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홍화씨 효능 및 영양성분, 홍화씨유 먹는 법 (gangmin.kr)

 

제가 상담을 많이 하다 보니 정말 여러 통계치가 나오는데요. 대부분 골격근량이 많으신 분 혹은 소위 말하는 뼈가 굵으신 분들이나 키가 크신 분은 근육량이 평균보다 많은데요. 이 뼈를 지탱하기 위해서 뼈 주변으로 근육이 더 생기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근육을 늘리기 위해서는 일단 뼈가 튼튼해야 하며 이 원리에 따라 프롤레사 듀오도 적절하게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백일 때 13kg에 육박하는 완전 모태 통통이였어요

그럼 모태비만이었던 제가 허벌라이프 부작용 없이 어떠한 원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일단 백일 대 13kg에 육박하는 정말 다이어트를 할 수 없는 뚱뚱한 아이였고요. 워낙 굶는 게 익숙했기 때문에 몸에 골격근 량이 많지 않았어요. 굶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대부분은 뼈가 약하신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리가 몸에서 영양소가 없으면 가장 먼저 고갈되는 것인 뼈에 있는 칼슘이기 때문입니다. 살이 잘 안 빠지시는 분들은 제가 칼슘을 꼭 드실 것을 권장하는 이유도 그 때문입니다.

 

저는 몸무게보다는 사이즈가 고민이었는데 이런 고민도 해결되더라고요

그래서 몸무게 대비 상당히 뚱뚱해 보이는 효과가 있었고 이는 몸 안에 제지방보다는 체지방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같은 무게라 할지라도 체지방 1kg과 제지방 1kg은 부피 차이가 큽니다. 그래서 무게보다는 체지방 다이어트가 중요하고 이를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소 섭취와 단백질과 물이 골고루 필요하답니다.

프롤레사 듀오는 신의 한 수였어요! 원료까지 좋기에 건강하게 유지어터까지 가능했어요

지방밖에 없었던 저에게 쉐이크에 한 숟가락씩 추가해서 먹었던 프롤레사 듀오는 마치 신의 한 수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였답니다. 그런데 원료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보통 이렇게 효과가 뛰어나면 뭔가 화학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갔을 거라고 의심이 들게 마련이죠. 그런데 전 세게 94개국의 모든 법규에 맞게 생산된 제품은 정말 다르다는 생각을 해 보았어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 덕분에 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는 더욱더 속도가 나기 시작했고 현재는 7년째 유지를 잘하는 그런 젊줌마로 즐겁게 코치 생활을 하고 있어요.

허벌라이프 셰이크뿐만 아니라 기타 보조제 함께 드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허벌라이프 셰이크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이 관심 있으셔서 저에게 문의해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쉐이크와 베버리지 만으로도 단순하게 무게를 줄이는 데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좀 더 빠르게 속도를 내고 영양소 부족한 측면을 채우고 싶다고 하면 저는 다른 제품들도 함께 드셔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관심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혹시라도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구매하시는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 할인도 가능하고요.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라 코치의 관리까지 받으면서 혜택까지 누려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