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반응형

허벌라이프 과연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셨죠?

꽁꽁이에요. 오늘은 저의 본업... 본 캐릭터? ㅋㅋ 사실 전 다이어트 코치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드리기 위해 매일매일 건강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다이어트 시작할 때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바로 어떻게 하면 성공하고 유지까지 할 수 있을까? 그 점이 궁금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모태비만인 저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였어요

사실 저도 다이어트의 다자도 모르는 그런 다이어트 포기자였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었던 저를 돌이켜보면 태어나자마자 식탐이 많았던 관계로 엄마의 모유를 있는 그대로 다 받아먹은 결과 저는 백일 때 13킬로에 달하는 엄청난 슈퍼 우량아가 되었답니다. 생각해 보면 지금 젠스타트라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저의 식탐 유전자에 변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그것이 태어났을 때부터 발현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제가 현재 유전자 검사를 통해 좀 더 과학적으로 제 태어났을 때 몸 상태를 알게 되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는데요. 젠스타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클레이 민트 마스크팩

물만 먹어도 살이 쪘기에 커피만 술만 먹고 버티었어요

어쨌든 저는 성인이 되어서까지 적게 먹어도 살찌는 그런 억울한 상태를 유지했어요. 20대에는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기에 커피랑 술만 마셨는데 그래도 살이 찌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평생 다이어트는 할 수 없는 몸인가 하고 포기를 했었죠.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저는 그냥 워낙 뚱뚱한가 보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사람을 마냥 부러워만 했던 것 같아요.

 

뼈만 빼고 다 빼어드립니다라는 전단지를 들고 가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결혼 후 출산을 하고 나서... 살이 찌는 것보다 더 참기 힘든 거는 살이 처지는 거였어요. 점점 아줌마처럼 변화하는 제모습이 참기가 힘들어서 지나가다 '뼈만 빼고 다 빼어드립니다'라는 전단지를 들고 가서 그곳에서 다이어트를 처음부터 결심하게 된 건 아닙니다. 운동하러 갔는데 갑자기 허벌라이프 셰이크를 권해서 엄청 싫었거든요. 그래서 생각한 것은 술을 마시면서 운동을 해본 자였는데 옆에서는 저처럼 미친 듯이 운동하지 않는데도 살이 빠지고 저는 오히려 찌고 있더라고요.

영양 80 운동 20의 효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기에 확실하게 알아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보고 싶었어요. 허벌라이프의 정체를요. 많은 분들이 다단계라고 생각하고 기피하던 그 즈음 저 역시 마찬가지로 이런 네트워크마케팅 회사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아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여러 영양 정보를 듣고 누가 이 제품을 만들었는지 그리고 어떤 공장에서.. 만든 국가는 어디인지 하나하나 따져보고 먹고 싶었어요.

 

영양소 균형을 맞추는 다이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초자연주의 식단을 추구하고 있었는데요. 직접 밭에서 기른 유기농 제품으로 집에서 조미료 하나 없이 음식을 해서 먹어야 한다고만 생각했는데요. 그렇게 먹더라고 실제로 한 끼에 섭취하는 영양소의 균형이 어떻게 되는지는 아마 알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우리 과학시간에 배웠던 5대 영양소의 균형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생각해 보신 적이 있을까요? 우리 몸은 과학인데 과학자가 만들지 않은 그냥 식품을 한 끼 먹으면 그게 다인 줄 알고 살아왔기 때문에 아마도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양 80 운동 20의 효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미국이 원산지라고 해서 저는 솔직히 더욱 믿음이 갔어요

일단 미국은 영양제 규정이 엄청 까다롭기 때문에 원산지가 미국이라고 쓰여있으면 저는 예전부터 믿고 먹었는데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효과를 보신 분들이 대부분 원산지 얘기를 많이 하시기에 봤더니 미국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리고 또 하나 놀라웠던 사실을 씨앗부터 관리한다는 거였어요. 대부분은 원료를 사서 배합만 할 건데 농장에서 직접 기른 콩을 가지고 좋은 단백질만 추출해서 제품을 만든다는 점이 정말 놀라웠어요,.

 

 

제품 연구 개발부터 생산까지 정말 까다로운 절차를 거치더라고요

또 하나 제가 맘에 들었던 점은 이 제품을 만든 창립자가 안 좋은 다이어트로 사망한 본인의 엄마처럼 누군가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회사의 철학에 깔려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안 좋은 원료는 빼고 몸에 좋고 건강에 도움이 될까를 연구하는 회사라고 해서 더더욱 맘에 들었답니다. 보통 신제품 하나 출시되기까지 엄청나게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들었는데요.. 짧아야 3년이라는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제품이 타사 다이어트 제품과 차이가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들어서 저는 과감하게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아아들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더더욱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일단 영양소도 엄청 풍부하지만 분유와 견주어 보았을 때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미량 영양소의 함량이 인상적이었고요.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나이가 많은 노인들도 함께 .. 건강한 식사로 먹을 수 있는 세계 1등 제품이라는 라벨이 신뢰가 갔습니다. 실제로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는 살을 빼주는 약이 아니라 하루 한 번 아침으로 먹으면 건강하게 유지가 가능하고... 하루 두 번 아침저녁으로 먹으면 감량이 가능하고.. 간식으로 먹으면 살이 찌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이 얘기를 듣고 온 가족이 함께 먹기를 결정했답니다.

영양 80 운동 20의 효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그냥 혼자 먹는 것보다는 코치님이 짜주신 프로그램에 따라 먹는 것이 중요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도 저의 코치님께서 짜주신 프로그램대로 열심히 먹었는데요,. 허브티, 알로에겔, 단백질, 나이트웍스, 비타민, 마그네슘, 키토산 등등 저에게 부족한 영양소와 함께 식사를 하고 안 좋은 것들을 밖으로 배출시키니 놀라운 변화가 생기더라고요. 저는 엄청난 상체비만이어서 살을 빼면 하체만 빠졌었는데요. 상체가 빠지는 것을 보고 정말 신기했답니다. 한 달에 7kg를 감량하고 나서 자신 있게 똑같은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었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제 뱃살이 쳐지지 않는 신기한 경험을 했답니다.

 

저 역시 오지랖이 넓어서 여기저기 허벌라이프 효과를 알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 결과를 여기저기 알리다 보니 저에게도 자연스럽게 고객이 생기고 멤버가 생겼어요. 그리고 현재는 7년 차 코치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가격적인 부분이나 아니면 효과 부분에서 고민을 하면서 검색을 해보았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 또한 열심히 검색하고 알아본 결과를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만 받아보셔도 아마 궁금하신 부분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7년 차 다이어트 코치인 제가 여러분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3월이 다가오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즌이 되었는데요. 세계 1등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다이어트하고 싶은 모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상담을 통해 여러분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제품 구매 후 관리까지 확실하게 도와드릴게요!

 

성격 급하신 분이시라면.. 전화주세요!

010.2434.10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