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반응형

꽁꽁이에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침식사 대용식이자 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를 도와주었던 허벌라이프 세계 일등 식사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리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인기 많은 세계 일등 제품.. 유독 저에게 더 문의가 많으시더라고요

어제도 문의가 정말 많이 왔는데 진짜 인기가 좋긴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아마 단백질 쉐이크의 라벨에만 건강한 식사와 세계 1등이라는 단어가 붙어 있는 것 같아요^^ 짐작하셨겠지만 명품이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왜 그런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제 블로그를 많이 찾아오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저 또한 의심이 많았기 때문에 먹기 전에 엄청 검색하고 찾아보고 또 주변 얘기도 들어보면서 나름 저만의 데이터를 갖게 되었고 그렇게 찾고 찾다 보니 정말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거든요.

제가 이토록 찾았던 이유는 바로 우리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을 찾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아이들 키 성장이나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장이 건강하지 않았던 울 아이들에게 질 좋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찾아서 먹이는 일은 정말 쉽지가 않았거든요.

해외 직구 마니아였지만 몸의 변화는 잘 느낄 수 없었어요

그래도 주워들은 건 있어서 미국산 영양제나 단백질이 몸에 좋다는 것을 알아서 저는 아이허브라는 사이트는 통해서 직구를 해서 아이들 영양제 뿐만 아니라 저와 남편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겼었는데요. 사실 그런데 제 몸이 딱히 좋아진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없어요. 근데 뭐 막연하게 좋아지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먹었던 것 같아요.

영양에 대한 개념을 절대 알지 못했던 저는.. 모태비만 유전자를 갖고 있었어요


제가 결정적으로 딱 이거다 생각하고 먹었던 계기는 바로 영양에 대한 개념을 알고 난 뒤였는데요. 일단 제 얘기부터 해드리자면 저는 평생 모태비만으로 늙을 줄 알았던 우량아였어요. 백일 때 13킬로에 육박하는 육중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보통 한 아이가 태어나서 백일 될 때까지 2배의 몸무게가 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3킬로로 태어났지만 엄마 모유가 좋아서 13킬로.. 즉 4배로 뿔어버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지방 세포가 엄청 늘어나버려서 저는 이른바 다이어트 포기자..로 결혼할 때까지 살았는데요. 제 몸매에서 가장 맘에 안 들었던 점은 상하체 불균형이었고요. 먹지 않아도 자꾸 몸이 불어서 점점 먹는 것을 기피하는 그런 여자로 결혼과 출산을 하게 되었어요.

뱃살 쏙 빼준다는 문구에 홀딱 반해서 들어간 뉴트리션 클럽

아이 손을 잡고 동네 장을 보다가 뱃살 쏙~~ 빼준다는 문구에 혹해서 들어간 그곳에서 제가 난생처음으로 영양에 대한 개념과 체지방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답니다. 바로 체지방은 근육보다 부피가 커서 같은 무게라도 체지방률이 높으면 더 뚱뚱해 보인다는 사실과... 1대 영양소 즉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골고루 섭취하지 않으면 미량영양소를 섭취해도 효과가 없다는 사실이었어요. 즉 비타민 무기질을 영양제로 암만 먹어도 기본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사실이었죠.

커피와 술만 마셨던 저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개념이 신선했어요

어쨌든,, 제가 술과 커피만 먹으면서도 계속 살이 쪘던 이유는 바로 제가 1대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않은 채 거의 굶다시피 물만 마셔서 이런 결과를 초래했다는 생각을 하면서 그때 저를 상담해 주신 코치님 말을 잘 들어 뱃살 감량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집으로 왔어요



난생처음 큰돈을 쓰는 저라서.. 정말 제대로 잘 먹었쥬.

난생처음 큰돈을 쓰는지라 그냥 가장 맛있는 것으로 달라고 했는데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쿠키 맛과 더불어서 알로에겔 나이트웍스 비타민 셀유로스 키토산 등 가장 인기 있는 영양소 보충 제품과 더불어 노폐물을 빼줄 수 있는 베버리지까지 추천해 주셨어요




전 제 맘대로 먹으면 되는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몸무게와 내 영양소 균형 상태에 따라서 먹는 방법이 다 다르다고 해서 프로그램까지 적어주시더라고요.

한 달을 먹었는데 저에게도 놀라운 기적이 생기더라고요

그대로 한 달을 먹었는데 저에게도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상체만 뚱뚱하고 하체는 말랐던 제가.. 상하체 균형이 맞추어지면서 한 달에 7킬로가 빠지는 놀라운 일이 생긴 거예요. 그래서 제가 이때 살찌기 전에 해외여행 가서 한 컷... 살 빠지고 난 후 해외여행 가서 한 컷을 찍어보았죠.. 정말 보기에도 상하체 균형이 완벽하게 맞춰진 모습이 보이시죠?

연구진들이 짱짱하고.. 정말 믿을만한 제품이더라고요

어쨌든 그 뒤 이 제품을 만든 연구진들이 우수하다는 사실과 더불어서 살 빼는 약이 아니라는 사실 그리고 동남아 사람들은 살을 찌기 위해 이 제품을 먹는다는 사실 등 정말 제대로 제품에 대해서 알게 되니 온 가족이 먹게 되더라고요.

온 가족 아침식사로 정말 딱이에요!

저도 그 이후로 온 가족이 함께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쿠키 맛과 리빌드 스트랭쓰를 섞어서 아침식사로 7년째 먹고 있는데요. 가족들이 정말 좋아해요. 특히 저처럼 아침잠이 많고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군형 잡힌 영양소를 한 잔에 담아서 국에 밥말이 먹이는 것보다 훨씬 좋고 울 아이들은 매년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혹시 여러분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하시나요?

👉혹시라도 저처럼 아이를 출산하고 다이어트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가요?🤣



👉아이들 건강한 아침식사를 찾고 계시나요?



👉상하체 불균형으로 다이어트하기 힘드세요?



👉나이 먹은 것도 서러운데 다이어트가 안되신다고요?



👉안 좋은 다이어트는 그만하고 싶은데 살을 어떻게 빼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인기상품 쿠키 맛과 더불어 유명한 제품을 드시면서 꽁코치의 특별 코칭 서비스도 받으시면서 다이어트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이어트가 절실하게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문의하시면 친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채팅상담
성격이 급하시다면 전화 주심 제가 또 친절하게 경쾌한 목소리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10.2423.1045​



다이어트요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