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반응형

한 달 7kg 감량 스토리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허벌라이프 알로에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일단 뭔가 체중을 감량하려고 하면 여기저기 검색을 해 보시고 많이 알아보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문의도 많이 하면서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것 같은데요. 저 또한 귀가 얇은 편이라서 이말 저말에 많이 휩쓸리면서 몸에 좋다는 영양제와 제품을 한때는 많이 구매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데요.

 

궁금한 것도 의심도 많았던 저라서 철저하게 찾아보았어요

저는 일단 알로에겔에 대한 편견이 엄청나게 심했던 사람이리서 일단 검색을 안 해볼 수 없더라고요. 먹으면 몸이 차가워진다부터 시작해서 정말 다양한 루머와 각종 안 좋은 사례를 많이 접하게 되다 보니 자꾸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 또한 맨 처음에 제품을 먹을 때 정확하게 알아보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장 먼저 하게 되었답니다.

 

한국은 홍삼 멕시코는 알로에!

일단은 알로에겔의 원산지가 중요하다고 듣게 되었는데요. 허벌라이프 알로에겔은 원산지가 멕시코라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홍삼이 유명한 반면 멕시코는 알로에게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바로 기후 때문이라고 합니다. 멕시코처럼 낮에는 찌는 듯이 덥고 밤에는 서늘한 환경에서 자란 멕시코가 정말 품질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접기/펴기허벌라이프 알로에겔 효과로 한 달 7kg 다이어트 성공 후기

위 결과는 영양 80 운동 20 의 결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220% 유기농 원료라서 믿을만했어요

그 뒤로 타사 제품을 조금 검색해 보았는데 멕시코산 유기농 알로에 220%를 갖고 있는 제품은 흔치 않더라고요! 그래서일까 일단 한 병만 먹어봐도 몸에서 느끼는 변화는 정말 다른 것 같았어요! 일단 100%를 2배 이상 농축해서 만든 제품은 한 병만 먹어도 두 병 먹은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유기농 원료라는 점이 맘에 들었답니다.

 

흡수가 되지 않는 제 몸에 꼭 필요했어요

저는 이렇게 몸에 좋은 알로에를 하루에 한 병 정도 매일 섭취를 했는데요. 워낙 예민한 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쉐이크나 다른 영양제가 흡수가 되지 않아서 좀 더 많은 양을 먹게 되었어요. 빠르게 몸에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목적이었죠. 그런데 이렇게 많이 먹으면 장이 까매진다는 소문을 듣고 나서 걱정이 되어서 알아보니 그것은 알로에 전체를 섭취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고 겔층만 완벽하게 분리한 제품은 안전하다고 하더라고요

 

면역력,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다 도움이 되었어요

일단 제품 라벨에 보면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요. 그에 맞추어서 저도 오랜 기간 아이와 함께 먹다 보니 피부가 좋아질 뿐만 아니라 장도 엄청 튼튼해서 예민해지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면역력도 좋아짐을 온몸으로 체험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다 보니 다이어트 효과는 덤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물론 딱 한 가지 제품만으로는 불가능했고요. 제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다 채우고 난 뒤에 가능했답니다.

위 결과는 영양 80 운동 20 의 결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나이트웍스, 허브티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답니다

 

저는 일단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뿐만 아니라 단백질 쉐이크, 나이트웍스, 허브티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거든요. 그래서일까 사이즈는 줄고 근육은 늘어서 예전의 상체 비만일 때의 상태는 전혀 없는 몸으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상하체 균형이 맞추어질 뿐만 아니라 뱃살밖에 없었던 제가 뱃살이 없는 몸으로 바뀌어 되었으니 그 또한 정말 놀라운 변화이죠?

 

백일 때 13kg였던 제 몸이 지금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몸매 균형이 맞추어졌어요

어쨌든 그렇게 백일 때 13킬로였던 모태비만이었던 제가 한 달에 7킬로를 감량하고 온 가족이 함께 현재 아침식사뿐만 아니라 마시는 물도 영양제도 전부 바꾸고 건강하게 7년째 유지어터로 이어가고 있답니다. 사실 다이어트할 때 빠르게 감량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찐 기간도 고려해야 하고 건강 상태도 봐야 하기 때문에 눈 떠보면 날씬해지는 방법은 안 좋은 지방 흡입과 같은 수술밖에 없답니다.

 

코치의 도움 없이 혼자 하면 실패할 수 있는 확률이 커져요

건강한 다이어트란 습관을 바꾸는 행위이며 그러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관리해 주는 코치도 필요하답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 정말 건강하게 내 몸을 바꾸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아래 오픈채팅으로 문의하세요. 현재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엄청 좋은 행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본사 정식 코치가 확실하게 혜택받는 프로그램으로 도움을 드리도록 할게요

위 결과는 영양 80 운동 20 의 결과이며 개인차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내 몸에 효과볼 수 있게 철저하게 관리받아보세요

이왕이면 내 몸에 맞게 효과 보면서 드시는 게 중요하잖아요!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뿐만 아니라 과학자들이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모든 제품들은 출시되기도 엄청 오랜 기간이 걸린답니다. 보통 이렇게 씨앗부터 관리하는 회사는 흔치 않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아마 맘에 드실 거예요. 제 고객들은 현재 10일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게임을 통해 즐겁게 다이어트를 함께하고 있는데요. 이 또한 코치가 있음에 가능한 일이겠죠?

https://open.kakao.com/o/sLFtI7Ab

정확한 상담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해 드릴 수 있는 허벌라이프 꽁코치가 도와드릴게요! 문의하세요!

010.2434.1045

반응형